계간 문화/과학 월 후원회원을 모집합니다.

 

계간 『문화/과학』후원회원을 모집합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문화이론 전문지 계간 『문화/과학』의 후원회원을 모집합니다.

1992년 창간된 계간 『문화/과학』은 지금까지 77호를 발간하면서 우리 사회 문화운동의 이론적 실천과 한국적 문화연구의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과학적 문화론, 문화공학, 문화사회, 사회미학, 문화행동 등 계간 『문화/과학』이 그동안 심혈을 기울였던 많은 문화 개념들은 한국사회 문화현실을 이해하고 새로운 문화실천의 공간을 창출하는 데 중요한 이론적 실천을 맡아왔습니다.

 

계간 『문화/과학』은 71호부터 인문사회과학 분야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젊은 편집위원들을 영입하고, 새로운 편집체제로 독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는 실질적인 도약을 위해 독자들의 외연의 폭을 넓히려는 대중적인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계간 『문화/과학』은 정기구독제도에서 월 후원제도로 전환하여 출판 재정을 안정화하고 다양한 독자 서비스 활동을 벌이고자 합니다.

 

● 계간 『문화/과학』월 후원회원이 되시면 문화과학사의 단행본을 30% 할인가격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간 『문화/과학』월 후원회원이 되시면 북클럽행사, 독자모임, 문화과학 아카데미 행사에 우선 초대됩니다.

● 계간 『문화/과학』월 후원회원이 되시면 문화과학과 제휴하는 교육 강좌 프로그램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계간 『문화/과학』월 후원회원이 되시면 편집위원이 제공하는 다양한 연구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계간 『문화/과학』월 후원회원 회비는 연말정산시에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간 『문화/과학』월 후원회원 신청서 양식

Download (DOCX, 238KB)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월 후원회비 1만원 ( ) 2만원 ( ) 3만원 ( )4만원 ( ) 5만원 ( ) 5만원 이상 ( )
계좌정보 은행이름
계좌번호
계좌주인

 

이 글은 카테고리: 알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한 명이 계간 문화/과학 월 후원회원을 모집합니다. 에 응답

  1. 핑백: 계간 『문화/과학』 뉴스레터 18호 |

  2. 핑백: 계간 『문화/과학』 뉴스레터 17호 |